최신가요TOP100 + Life

커피소년 - 대충해요 [무료듣기/가사/MP3/다운] 본문

최신가요 TOP 100/최신가요 TOP 100

커피소년 - 대충해요 [무료듣기/가사/MP3/다운]

한군MUSIC 2018. 5. 31. 18:49

커피소년 - 대충해요

[무료듣기/가사/MP3/다운]

 

 
발매일 2018.05.25
장르 Ballad
발매사 NHN벅스
기획사 로스팅뮤직

'커피소년' [대충해요]

나는 대충 살기로 작정했다. 이 노래도 대충 만들었다. 심지어 앨범 소개도 대충 하기로 했다. 그럼 이만.

 

 

[Credits]
Lyrics by 커피소년
Composed by 커피소년
Arranged by 커피소년
Computer Programming 커피소년
Piano 커피소년
Chorus 커피소년
Album Design by 이누리

 

[가사보기]

 

당신을 보느라
당신 눈치 보느라
조금 지친것 같아요
힘을 좀 빼볼게요
자연스럽게 둘게요
대충해요 이제
좀 쉬었다가 해요
이젠 나를 좀
배려할 시간이에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그게 나에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당신을 살피다
당신 배려하느라
조금 지친것 같아요
나를 좀 살필게요
좀 시간을 가질게요
대충해요 이제
좀 쉬었다가 해요
이젠 나를 좀
배려할 시간이에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그게 나에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대충해요 이제
좀 쉬었다가 해요
이젠 나를 좀
토닥일 시간이에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이게 나에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상처받지 마요
나도 안 받을게요
우리 좀 놔둘까요
이제 좀 쉬어가요

 

멜론 TOP 100 연속듣기

 

 

발라드 TOP 100 연속듣기

 

 

 

커피소년 - 대충해요

MP3 다운로드 안내

 

유튜브 MP3 영상추출 사이트



제가 뮤비 다운로드 및 MP3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리지면 개인소장용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 및 무단배포등은 법적인 책임을 질수 있다는걸 알려드립니다


노래를 듣는 가장좋은 방법은 직접 앨범을 구매하는것 가장 좋지만~


저는 유튜브를 통해서 정식 뮤직비디오로 감상하는것을 가장 추천해 드려요~


위 사이트는 유튜브영상을 MP3로 변화하여 저장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용방법을 모르겠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