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 Life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LG퓨리케어정수기 토탈케어솔루션 본문

+ Life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LG퓨리케어정수기 토탈케어솔루션

한군MUSIC 2018. 12. 12. 16:47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LG퓨리케어정수기 토탈케어솔루션


저는 2000원이 더 비싸도 이쁜 실버로 ㅋㅋ


정수기 교체 시기가 되어서 이번에 여기저기 정수기를 엄청비교해 보고 엘지정수기로 결정을 했어요

정수기렌탈업체중 엄청 고민을 했는데... 역시 선택은 LG정수기로 했네요~



제가 엘지 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는 토탈 케어솔루션 때문인데요

다른 업체들과는 다르게 단순 필터만 교체해 주는게 아니고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및 매년 모든 직수관 무상수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위생관리가 굉장히 우수한거 같더라구요~

매년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기깐 사실상 새걸 쓰는 거나 마찬가지인 효과이기도 하고 위생적으로 굉장히 좋으니 이왕 렌탈하는거 조금이라도 더 위생적인걸로 하면 좋잖아요~ㅋㅋ


그리고 2단계 셀프 살균케어도 1시간 마다 자동으로 해준다고 해요~


지인은 쿠쿠껄 쓰는데 그런 기능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밤마다 자체적으로 살균을 해주는 기능은 있는데 살균하는동안은 사용이 안되서 

새벽에 1번씩만 된다고... 하지만 엘지정수기는 1시간마다 자동으로 해주고

살균동안에도 쓸수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엘지정수기로 했는데... 

여기서 문제가 또 있더라구요...


사은품.....


^^


정수기를 홈쇼핑으로도 보고 맘카페에서 추전해 주는 곳도 보고

여기저기 다 알아봤는데....


LG모두의렌탈 이란곳이 사은품을 가장많이 주시는것 같아서 선택!! ㅋㅋㅋ


상담해 주시는분도 친절하시고 자세히 알려주세서 정말 쉽게 이해하고 제휴카드도 만들었네요



다른 곳과 틀리게 제휴카드 혜택까지 꼼꼼히 챙겨주시고 

그리고 자동으로 발급, 자동이체까지 한번에 해줘서 편하게 저렴하게 렌탈을 한거 같아요~


한...... 접수하고 해피콜 받고 설치까지 딱 2일 걸린거 같아요~


정수기하려고 알아보는데 1주일이 넘게 걸렸는데.... 세상에...


신청한번 했더니 그다음부터는 쭉쭉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은품도 받는데도 설치하고 1주일이 안걸린거 같네요~~



홈페이지 보고 렌탈조건은 어느곳이나 동일하다고 당당히 적어 났더라구요

사실 전 안빋고 다른곳에 2번정도 더 전화해 봤는데.. ㅋㅋ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사은품을 제일 많이 주는 여기서 했네요~



아!!!! 설치받는데.... 저희동네는 천연대리석 상판이라서 타공을 못해주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옆집은 쿠쿠정수기를 설치 받으셨는데 

천연대리석이라고 타공을 못한다고 해서 배관을 다 노출해서 시공했더라구요...ㅠㅠ


새집어 지저분하게...ㅠㅠ


근데 저희는 다행히 깔끔하게 타공해서 시공을 했어용^^


역시 이런것만 봐도 괜히 LG가 아닌가싶네요 `ㅋ


날씨도 점점 추워지는데 아직도 물사먹고 계신분들은 이번에 한번 생각바꿔보시는게어떠실지 제안드려봅닌당~ㅎ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업체

LG 모두의렌탈

대표번호 1599-1481

https://modu-rental.com/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워서 꿀렁꿀렁 춤추는 롬쌔  (0) 2018.12.15
머스탱...카마로ss 둘중에 하나라도...ㅠㅠ  (0) 2018.12.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