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 Life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뮤비/가사/MP3/무료다운] 본문

최신가요 TOP 100/최신가요 TOP 100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뮤비/가사/MP3/무료다운]

한군MUSIC 2018. 3. 8. 11:24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뮤비/가사/MP3/무료다운]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뮤비보기]



멜론 TOP 100 연속듣기 재생목록 입니다


플레이 버튼 누르면 100곡 연속 재생되고요 오른쪽 상단 누르면 선택 재생도 가능해요~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가사보기]


손끝이 시리더니 벌써 봄이 왔네
꿈같은 바람이 불어 곳곳에
여느 때 와는 다른 듯한
이 기분이 반가워
내일은 좀 다른 날이 되려나
어둠의 그림자 깊은 이 밤에 남겨진
달이 달이 밝아와
빛을 그리고 있어
내 몸에서 널 뺀 만큼
욕조에 물이 미련이 되어 넘쳐흘러
한숨이 가득 그 공간을 채워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겨울이 지나고 또다시 꽃은 피고
따뜻한 공기 냄새가 날 감싸
달라진 거 없는
똑같은 일상이 반복돼
그래도 내일을 기다려봐
하루에 끝에서 이 자리에 남아서
날이 날이 새도록
너를 그리고 있어
Do you want me to leave
No 난 그 자리 그대로
까만 밤하늘에 가려
잠시 보이지 않는 거야
새벽이 찾아오면
혼자 남겨질 때면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Starry Starry Night
네가 없는 밤
가슴이 공허해
우리의 풍경이 저물어가
현실을 부정해 눈을 감아도
네가 보여 왜 아른거려
Leave me alone
무너져 가네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네가 휘휘휘 불어와
너와 나 나눈 수많은 밤
나를 취하게 만들어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이야
별이 빛나는 밤
야야야야야야야 별이 빛나는 밤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 다운받기]


[클릭해주세요]


위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열리는데.. 

(로밍완료될때까기 기다려 주세요)


제가 표시한 것 처럼 1번을 누르면 2번이 생기고 거기서 다운로드를 누르면 바로 다운시작~~


가끔 팝업이 뜨는데 그냥 무시하시면 되고요


제가 매일 쓰는 사이트이니깐 안심하고 들어가도 됩니당~


(혹시이상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MP3 무료다운받기]


[클릭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을 MP3로 변환해 주는 사이트 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열리는데.. 

(로딩완료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제가 표시한 것 처럼 1번을 누르면 바로 MP3파일 다운로드 시작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거나 그런거 없어요 


가끔 팝업광고 나오면 그냥 무시만 하시면 되요~


(혹시이상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제가 뮤비 다운로드 및 MP3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리지면 개인소장용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 및 무단배포등은 법적인 책임을 질수 있다는걸 알려드립니다


노래를 듣는 가장좋은 방법은 직접 앨범을 구매하는것 가장 좋지만~


저는 유튜브를 통해서 정식 뮤직비디오로 감상하는것을 가장 추천해 드려요~


요즘 가수들의 주 수익원이 스트리밍 수입보다 유튜브 광고 수익이 더 많다고 하거등요~


좋아하는 가수 음원 많이 사랑해 주시고 많이 들어주세요~


가수들이 더 좋은 음원을 낼수 있도록....^^ 



이번 포스팅 마무리하며.... 뮤비 스샷 올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