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 + Life

옥상달빛 - 청춘길일 (靑春吉日) [뮤비/가사/MP3/다운] 본문

최신가요 TOP 100/최신가요 TOP 100

옥상달빛 - 청춘길일 (靑春吉日) [뮤비/가사/MP3/다운]

한군MUSIC 2018. 6. 20. 15:56

옥상달빛 - 청춘길일 (靑春吉日) 

[뮤비/가사/MP3/다운]



발매일 2018.05.30
장르 Ballad
발매사 지니뮤직
기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옥상달빛 ‘청춘길일(靑春吉日)’
 
인생에 가장 밑바닥이라 생각했던 시간 속에서도 좋은 순간들이 있었다.
  
[Credit]
Produced by 박세진
Composed by 박세진
Written by 박세진
Arranged by Philtre



최신가요 연속듣기 TOP 100




발라드 TOP 100




[유튜브 영상 MP3추출 사이트]


제가 뮤비 다운로드 및 MP3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리지면 개인소장용이 아닌 상업적인 목적 및 무단배포등은 법적인 책임을 질수 있다는걸 알려드립니다


노래를 듣는 가장좋은 방법은 직접 앨범을 구매하는것 가장 좋지만~


저는 유튜브를 통해서 정식 뮤직비디오로 감상하는것을 가장 추천해 드려요~


위 사이트는 유튜브영상을 MP3로 변화하여 저장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용방법을 모르겠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18/03/21 - [MP3 다운로드 방법] - 유튜브 영상 추출로 MP3 파일 얻기



옥상달빛 - 청춘길일 (靑春吉日)


파아란 청춘이란 마치
눈부신 직사광선처럼
빛나도 그 뒤엔 짙은 그림자
길고 긴 터널이 이제야
끝난 줄 알았지만 사실 난
나 아직 준비가 되어있질 않아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우우우우 우리
우우우우 다시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노래 부르자
우우우우 아직
우우우우 괜찮아
우우우우우 우우우우 이젠 웃자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널 버리지는 마 너를
안녕 나의 사랑아
날 잊지 말아줘 나를
안녕 나의 친구야
또 다시 만나자 우리

Comments